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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명 [스포츠강좌] 바디라인 필라테스
 
강습기간 2020-03-01 ~ 2020-03-31
강습시간 매주 (화목) 17:00-17:50
수강료
성  인 : \27,500

정원 25명
모집인원
    (인터넷)
5명
재접수기간 : 2020-02-18~2020-02-24
신규접수기간 : ~
강사 장정수
프로필 자격
2011. 요가호흡치료사 지도자 1급(한국요가협회)
2014. 필라테스지도자(국제피트니스전문지도자협의회)
2015. 요가지도자 1급(한국요가협회)

경력
2014. 요가(고운맘 산후조리원)
2014. 필라테스(바디코어피트니스센터, 현)
2014. 요가(삼성서울병원, 현)
2015. 요가(송파여성문화회관, 현)
2015. 필라테스(광진문화예술회관, 현)
2015. 필라테스(대치 레미안펠리스 커뮤니티센터, 현)
강좌소개 코어는 몸의 중심부에 위치한 근육(척추, 복부, 엉덩이, 대퇴부)을 통칭하는 것으로써, 궁극적으로 신체를 안전하게 지탱하고 효율적인 힘을 전달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코어가 발달 되면 면역력 강화와 균형적인 몸을 가져다줄 뿐 아니라 인체 중심을 바로 세워 신체 부위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어 신체발란스를 위한 건강프로그램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밴드, 덤벨, 미니볼 등 소도구사용)
강좌세부내용 1. 요가와 필라테스 호흡법과 우리 몸의 근육에 대해 이해
2 .불균형한 어깨와 일자목을 바로잡는 자세
3 .고관절과 골반의 균형을 바로잡는 자세
4 .굽은 등을 바로잡는 자세와 척추기립근 강화자세
5 .척추기립근과 슬링근육 강화자세
6 .복근 강화와 허리 통증을 위한 자세
7 .장운동에 도움이 되고 복근을 강화하는 자세
8. 골반과 하체근육의 유연성을 키우는 자세
9. 힙업과 다리근육을 슬림하고 탄력있게 만드는 자세
10. 내,외 전근과 옆선을 슬림하게 만드는 side 자세
11. 척추의 정렬에 도음이 되는 자세
12. 온몸의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는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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