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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명 [스포츠강좌] 퍼펙트 바디라인 필라테스
 
강습기간 2017-10-01 ~ 2017-12-31
강습시간 매주 (월수금) 11:00-11:50
수강료
성  인 : \33,000

정원 35명
모집인원
    (인터넷)
0명
재접수기간 : 2017-09-18~2017-09-24
신규접수기간 : 2017-09-25~2017-09-30
강사 장정수
프로필 자격
2011. 요가호흡치료사 지도자 1급(한국요가협회)
2014. 필라테스지도자(국제피트니스전문지도자협의회)
2015. 요가지도자 1급(한국요가협회)

경력
2014. 요가(고운맘 산후조리원)
2014. 필라테스(바디코어피트니스센터, 현)
2014. 요가(삼성서울병원, 현)
2015. 요가(송파여성문화회관, 현)
2015. 필라테스(광진문화예술회관, 현)
2015. 필라테스(대치 레미안펠리스 커뮤니티센터, 현)
강좌소개 ㅇ 복부, 둔부, 허벅지안쪽, 등허리등 인체의 중심 즉 파워하우스를 중심으로 잘 사용하지 않던 심부근육(속근육)을 많이 사용하여 길고 단단한 근육들을 만들어 줍니다. 또한 균형을 증진시키며 몸 전체의 균형을 바로잡아주어 바르고 곧은 자세를 갖게 합니다.
ㅇ 다양한 소도구(플랙스밴드, 필라테스링, 탱탱볼, 덤벨, 폼롤러)를 사용하여 근력을 향상시켜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고 재활, 교정과 더불어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고 일상생활에서의 긴장된 신체를 스트레칭하고 이완을 통하여 유연성을 증가시켜주는 운동입니다.
강좌세부내용 ㅇ 필라테스 호흡법과 기분동작 소개, 근육트레이닝을 통한 기초 대사량 높이기
ㅇ 호흡법, warm-up, 기본동작으로 근육운동, 스트레칭(근력강화, 관절 유연성 향상)
ㅇ 기본 수업 후 밴드를 이용한 팔, 어깨 강화자세연습(어깨 결림 해소&유연성 향상)
ㅇ 탱탱볼을 이용한 허리, 골반 강화 자세 연습(요통, 굽은 등, 척추측만 예방)
ㅇ 매직서클을 이용한 복근강화 자세연습(탄탄한 복부, 날씬한 옆구리 만들기)
ㅇ 덤벨을 이용한 둔부 강화 자세 연습(탄탄한 힙과 허벅지, 전신바디업)
ㅇ 탱탱볼을 이용한 사이드 강화 자세 연습(바른 자세로 키가 커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
ㅇ 밴드를 이용한 이완동작 후 매직서클을 사용한 강화 자세 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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